2010/05/22 15:54

모토로라 드로이드2 나온다 Motorola Xtreme 스마트폰

모토로라에서 준비중인 제2의 드로이드 Motorola Xtremme(익스트림)

Droid(드로이드)폰으로 큰 수익을 벌어드렸던 모토로라가 신제품을 개발중이라는 루머가 퍼져나갔다. 위 사진은 그 중 유출된 디자인 시안이다.

빨간눈이 인상적이었던 드로이드와 마찬가지로 시제품 디자인에도 빨간색 스크린으로 소개 되었다. Droid와 MileStone(마일스톤)과 마찬가지로 쿼티 키보드를 탑재하고 있다. 단말기 하단에 핸드 스트립을 걸 수 있는 고리가 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모토로라의 차기 드로이드폰으로 지목되었던 이 단말기는 북미의 T-mobile 통신사를 통해 Shadow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는 루머 정도만 돌고 있었으며 모토로라의 공식적이 발표는 없었다.

그러나 최근 모토로라의 전파인증으로 Droid2에 대한 출시 정보가 조금더 선명해 졌다. 아래는 모토로라의 새로운 단말기의 전파인증 화면을 캡쳐한것이다.


전파 인증 화면에서 단말기 모델넘버가 A955로 나와있으며 이전 제품인 Droid(A855), Mile Stone(A853)과 유사한 형태다. 어느 트위터에서 유출된 시제품의 시리얼 넘버는 ”cdma_droid2/A955/droid2_vzw/mot”로 기존에 T-mobile이 아닌 Verizon 통신사로 나올 확률이 높아졌다. 미국의 유명 디지털 정보 사이트 http://mobile.engadget.com 에서도 Verizon사로 부터 관련된 정보를 입수했으며 Shadow가 아닌 Xtreme이란 이름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직까지 정확한 사양과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하이앤드급으로 고사양의 제품으로 올해 여름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Verizon Droid Incredible과 같은 HTC 신제품으로 Motorola는 북미 단말기 시장에서 위협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Motorola는 Xtreme를 통해 제 2의 Droid폰과 버금가는 인기를 기대하고 있는 듯 하다. 조만간 실체를 드러낼 Xtreme에 관심이 집중된다.

덧글

  • 뽀도르 2010/05/22 16:03 # 답글

    혹시 6월에 국내 출시될 것이라는 드로이드가 이것은 아니겠지요?
  • windily 2010/05/22 22:48 # 답글

    그건 드로이드1이라고 하더군요. 그나저나 드로이드2 기대되네요. 한국엔 언제 나올려나요.......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00
1
2919